신도시(新都市)의 경우(境遇)에는 주거(住居)와 상업시설(商業施設)이 모두 자리잡을때까지 시간(時間)이 필요(必要)하기때문에 제일(第一) 먼저 입주(入住)하게 되는 단지(團地)들은 인프라부터 교통(交通)까지 불편(不便)함을 겪고는 합니다. 기존(旣存)에 인프라가 형성(形成)되어 있는 구도심(舊都心)이나 택지지구(宅地地區)에 새롭게 들어서는 아파트는 입주(入住) 후(後)에 불편(不便)함없이 바로 생활(生活)이 가능(可能)하다는게 장점(長點)인데요. 아산 모종 힐스테이트 블랑루체가 바로 그런 입지(立地)를 가지고 있습니다.
▼▽▼온라인 방문예약하기▼▽▼
네이버 폼
설문 조사 고민 끝! 쉽고 편한 설문 서비스
form.naver.com
이곳은 아산시(牙山市)에서도 지금(只今) 한창 개발(開發)이 진행중(進行中)에 있는 모종동에 위치(位置)한 모종(某種)2지구내(地區內)에 건설(建設)되는 아파트인데요. 동의(同意) 규모(規模)는 지하(地下)2층(層), 지상(地上)29층(層)으로 이루어질예정이며 총(總) 1060세대(世代)로 대단지(大團地)를 형성(形成)하게 됩니다. 이처럼 세대수(世代數)가 많은 단지(團地)들의 선호도(選好度)가 높은편인데 그 이유(理由)는 관리비절감(管理費切感)과 주변환경(周邊環境) 및 커뮤니티를 예(例)로 들 수 있습니다.
단지(團地)에 거주(居住)하는 입주민(入住民)들이 공동(共同)으로 사용(使用)하는 엘리베이터나 단지내(團地內) 조경(造景) 및 시설등(施設等)과 같은 금전적(金錢的)인 부분(部分)을 다같이 나눠내니 관리비(管理費)를 절감(切感)할 수 있고 세대수(世代數)가 많다보니 커뮤니티 규모(規模)부터 주변(周邊)에 형성(形成)되는 상가(商家), 학원(學院) 등(等)의 전반적(全般的) 인프라의 규모(規模)도 다릅니다. 이때문에 실거주(實居住)를 하려고하는 분들이 많아 환금성(換金性)도 아주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제는 단지내(團地內)에 주차공간(駐車空間)이 얼마나 확보(確保)가 되어있는지도 중요(重要)하게 체크해봐야하는 시대(時代)가 되었으며 아산 모종 힐스테이트 블랑루체는 총(總) 1453대(臺)가 주차(駐車)할 수 있도록 라인이 형성(形成)될 예정(豫定)입니다. 세대(細대)로 나누면 가구당(家口當) 1.37대정도(代程度)로 여유롭다고 볼 수 있고 평형대(坪型臺)는 전용면적(專用面積) 84제곱미터로 세가지타입이 준비(準備)되어 있으며 대형(大型)인 전용면적(專用面積) 109제곱미터도(度) 있습니다.
최근(最近)에는 경기(景氣)가 어렵다는 이유(理由)로 그리고 결혼(結婚)과 출산(出産)을 하지 않는다는 핑계로 중소형평형대(中小型坪型代)의 공급(供給)이 주(主)를 이루었지만 아쉬워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이런점(點)들을 고려(考慮)해 본 단지(團地)의 경우(境遇)에는 가장 선호도(選好度) 높은 중형평형대(中型平衡臺)에 공급량(供給量)이 적어 희소성(稀少性)이 있는 대형평형(大型坪型)대로 이루어진 중대형(中大型) 대단지(大團地) 아파트라는 점(點)이 큰 메리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파트는 입지(立地)에 따라서 향후(向後) 어느정도(程度)의 위상(位相)을 갖게될 것인지 미리 예상(豫想)해볼 수 있는데요, 이곳은 일반산단(一般産段)과 아주 근접(近接)한 거리(距離)에 있는 단지(團地)이기때문에 기본적(基本的)으로 직주근접(直走近接)하기 좋은 아파트라 볼 수 있습니다. 직장인(職場人)이라면 출퇴근시(出退勤時) 소요(所要)되는 시간(時間)을 최소한(最小限)으로 줄이고 싶어하는게 당연(當然)한데 그 부분(部分)을 충족(充足)해줄 수 있는 곳입니다.
일반산업단지(一般産業團地) 외(外)에도 아산(牙山)디스플레이시티와 천안산단(天安産段)까지 분포(分布)되어 있느 다양(多樣)한 분야(分野)에 종사(從事)하고 있는 근로자(勤勞者)들의 수요(需要)를 챙길 수 있을것으로 예상(豫想)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직주근접(直走近接)이 좋다고 볼수도 있겠지만 반대(反對)로 일자리가 풍부(豐富)한 곳이라는 점(點)도 주목(注目)해볼만한 부분(部分)인데요. 다양한 일자리 창출(創出)이 끊임없이 되고 있다면 자연스레(自然스레) 인구유입(人口流入)이 되기때문입니다.
실제로(實際로)도 디스플레이시티의 증설소식(增設小食)과 삼성(三星) 및 대기업(大企業), 그 관련(關聯) 계열사(系列社)들이 계속(繼續)해서 자리를 닦아나가고 있는 아산(牙山)에는 현재(現在) 일자리가 많이 있습니다. 때문에 젊은 층(層)의 인구유입(人口流入)이 지속(持續)되어오고 있는 지역(地域)이기도 한데요. 이로인한 아파트 수요(需要)는 더 늘어날테고 인프라와 단지규모(團地規模) 그리고 신축(新築)에 대(對)한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곳은 단연(斷然) 아산 모종 힐스테이트 블랑루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직주근접(直走近接) 환경(環境)도 좋지만 이것만 뛰어나다고 하면 아쉬울 수 있는데 본 단지(團地)의 경우(境遇)엔 주변(周邊)에 인프라 형성(形成)이 탄탄하게 되어 있는 편(便)입니다. 우선(于先) 모종지구(모種地球)는 인근(隣近)에 풍기역지구(風紀驛地球)와 모종(모種)샛들지구(地區) 등(等)과 같은 규모(規模)가 큰 신도심(新都心)들을 인접(隣接)하고 있기때문에 이와 연계(連繫)되는 개발(開發) 가능성(可能性)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옆으로는 구도심(舊都心)이 있기때문에 이미 많은 아산시민(牙山市民)들이 이용(利用)하는 인프라들이 잘 갖춰져 있는 상태(狀態)이기도 합니다.
앞으로 모종지구(某種地球)와 인근(隣近) 택지지구(宅地地區)들이 개발(開發)을 지속(持續)함으로써 인프라는 더욱 확충(擴充)될 것이기때문에 기대(期待)해봐도 좋은데요. 단지(團地)에서 가장 가까운 마트는 이마트와 하나로마트가 있습니다. 아산(牙山)충무병원과 같은 규모(規模)있는 의료시설도(醫療施設度) 인근(隣近)에 자리하고 있고 카페부터 각종(各種) 프랜차이즈 역시(亦是) 다수(多數) 분포(分布)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최근(最近) 많은이들이 갈망(渴望)하는 주거환경(住居環境)은 바로 쾌적성(快適性)과 자연친화적(自然親和的)인 곳입니다. 다시말해 집 주변(周邊)으로 자연(自然)을 느낄 수 있는 산(山)과 공원(公園) 등(等)의 공간(空間)들이 있는지를 본다는 것인데요. 아산 모종 힐스테이트 블랑루체는 온양천까지 그리 멀지 않으며 이곳은 하천복원사업(河川復元事業)이 진행중(進行中)에 있어 쾌적(快適)함을 갖춘 산책로(散策路) 등(等)이 조성(造成)이 될 예정(豫定)에 있습니다. 그리고 어울림 근린공원도(近隣公園度) 가깝기때문에 다양한 녹지공간(綠地空間)이 확보(確保)되어 있으며 야구장(野球場)과 같은 체육시설(體育施設)도 가깝습니다.
아이들과 생활(生活)한다면 위에서 나열(羅列)한것보다 중요(重要)한게 바로 학교(學校)입니다. 청소년(靑少年) 자녀(子女)라면 대중교통(大衆交通)까지 고려(考慮)해 학교(學校)를 선택(選擇)하겠지만 어린 자녀(子女)라면 걸어서 또는 출근시(出勤時) 데려다 줄 수 있는 근거리(近距離)에 있는 학교(學校)를 선호(選好)할 수 밖에 없기때문에 중요(重要)한 포인트인데요. 단지(團地)에서 반경(半徑) 3키로미터 내(內)에 초등(初等)부터 중고교(中高校)가 모두 밀집(密集)되어 있고 학원가(學院街)도 형성(形成)되어 있습니다. 특히(特히) 초등학교(初等學校)는 걸어서 통학(通學)할 수 있는 신리초가 있고 근거리(近距離)에 모종중학교(모種中學校)도 신설(新設)을 예정(豫定)하고 있어 자녀(子女) 교육(敎育) 및 학교(學校)로 인한 걱정을 덜 수 있는 입지(立地)를 가졌습니다.
아산 모종 힐스테이트 블랑루체에서 이용(利用)할 수 있는 역(驛)은 1호선(號線) 온양온천역(溫陽溫泉驛)이 가장 가까우며 풍기역도(風紀驛度) 개통(開通)을 예정(豫定)하고 있어 전철(電鐵) 편의성(便宜性)은 앞으로 더 향상(向上)될 것입니다. 또한 바로 옆에 들어서는 네오루체(淚涕)와 함께 힐스테이트 브랜드타운을 형성(形成)하게 될 것이기때문에 그에 따른 가치상승도(價値上昇度) 기대(期待)해볼만합니다.
'전국아파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성당왕 경남아너스빌 하이스트 잔여 동호수 안내 (1) | 2024.01.21 |
---|---|
원주 힐스테이트 레스티지 최근 계약조건 (1) | 2023.12.26 |
대전 용산 호반써밋 임대아파트 조건 (0) | 2023.12.24 |
김해 더샵 신문그리니티 모델하우스 최근소식 (0) | 2023.12.24 |
구미 상모 이편한세상 아파트 분양 조건 확인 (0) | 2023.1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