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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아파트정보

서대전역 한국아델리움 역세권 주상복합아파트



대전(大田)은 교통(交通)의 중심(中心) 도시(都市)라고 불리우는 곳으로서 그 중(中) 유천동은 서쪽(西쪽)에 자리하고 있다보니 철도(鐵道)와 고속도로(高速道路) 등(等)의 교통망(交通網)을 이용(利用)하는데 편리(便利)한 입지(立地)를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서대전역 한국아델리움 앞으로 지나가는 계백로(階伯路)를 시작(始作)으로 각종(各種) 시내외(市內外)로의 도로체계가(道路體系價) 잘 갖추어져 있으며 2호선(號線) 유천역(有賤役)이 바로 앞에 신설(新設)될 예정(豫定)에 있는 만큼 교통적(交通的)인 부분(部分)에서 특장점(特長點)을 가지는 대전(大田) 아파트 분양(分讓) 단지(團地)라고 볼 수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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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대전역 한국아델리움 온라인 방문예약 ☎ 1877-9535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 필수 & 사전 예약제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유선예약 및 기타문의 ☎ 1877-95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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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구(中區) 유천동 328-50 일원(一圓)에 자리하며 대지면적(大地面積) 3천(千)6백여(餘)제곱미터에 건축면적(建築面積) 2천(千)7백여(餘)제곱미터입니다.

주차장(駐車場)은 지하(地下) 3층(層)까지 예정(豫定)되어 있으며 이곳에는 아파트 195대(臺)와 오피스텔 22대(代) 그리고 근생(近生) 1대(臺)까지해서 총(總) 283대(代)의 주차공간(駐車空間)이 계획(計劃)되어 있는데요.

지상(地上)으로 26층(層)까지 올라가며 총(總) 세대수(世帶數)는 217세대(世代)이고 이중(中) 오피스텔은 22실(室)이 예정(豫定)되어 있습니다.



공급(供給)타입은 전용면적(專用面積)을 기준(基準)으로 84 단일(單一)이며, 총(總) 네가지의 구조(構造)가 있습니다.

c와d는 거실(居室)과 안방(안房)이 마주보는 타워형(兄)의 구조(構造), a와b는 포베이형태(形態)의 구조(構造)로 각(各) 방(房)마다 채광(採光)이 잘든다는 장점(長點)을 가지며 공용욕실(共用浴室)엔 욕조(浴槽)가 설치(設置)되고 안방(안房)에는 샤워부스가(價) 설치(設置)됩니다.

주방(廚房)은 ㄷ자형(字形)으로 배치(配置)되고 넓은 싱크볼과 다용도실(多用途室)이 바로 옆에 배치(配置)되고 펜트리는 현관(玄關)과 거실(居室)에 각(各) 1개(個)씩 배치(配置)됩니다.



22호실(號室)의 오피스텔은 다양한 구조(構造)와 평형대(坪型臺)를 가지는데요. 

1인가구(人家口)가 쾌적(快適)하게 생활(生活)하기에 좋은 1.5룸부터 쓰리베이형태(形態)를 가지는 2인이상(人以上)이 거주(居住)해도 넉넉한 구조(構造)까지 있습니다.

각(各) 타입별(別)로 많은 세대수(世代數)가 배치(背馳)되는 것이 아니기때문에 오피스텔을 고려(考慮)한다면 빠른 확인(確認)과 선점(腺點)이 필요(必要)해보이는 부분(部分)입니다.



서대전역 한국아델리움은 주상복합단지(住商複合團地)이기때문에 대전(大田) 아파트 분양(分讓)와는 달리 넓은 조경(造景)을 기대(期待)할 순 없지만 중앙(中央)에 휴게(休憩)데크와 하늘정원(庭園) 등(等)이 고루 배치(配置)될 예정(豫定)입니다.

주출입(主出入)구는 총(總) 3군데, 공동주택(共同住宅) 주차(駐車) 출입구(出入口)는 두군데로 예정(豫定)되어 있습니다.



입지적(立地的)인 특성(特性)으로는 우선(于先) 대전(大田) 구도심인(舊都心人) 도마변동(變動) 주택(住宅) 재개발(再開發) 사업지(事業地)와 인접(隣接)하고 있다는 점(點)입니다.

구도심인(舊都心人) 만큼 노후주택(老朽住宅)이라던가 상가(商家), 숙박시설(宿泊施設)들이 밀집(密集)되어 있다보니 주거쾌적성(住居快適性)이 다소(多少) 떨어지는게 사실(事實)이지만 재개발(再開發) 사업(事業)으로 인해 구역별(區域別)로 순차적(順次的) 개선(改善)이 됨에 따라 앞으로의 주거환경(住居環境)은 한층(한層) 더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예상(豫想)되는 부분(部分)이죠.

단지(團地) 서쪽(西쪽)으로는 유등천이 위치(位置)하고 있다보니 개방감(開放感)도 우수(優秀)하고 일부세대(一部世帶)에서는 조망권(眺望權)도 갖겠습니다.



교통환경(交通環境)은 대전시청(大田市廳)까지 차량(車輛)으로 약(約) 20분내외(分內外)로 이동(移動)이 가능(可能)한 거리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따라서 대전(大田) 시내권(市內圈)으로의 진입(進入)이 양호(良好)하고 대전남부순환고속도로(大田南部循環高速道路)와 안영(晏嬰)ic가(家) 차량(車輛)으로 약(約) 10분내외(分內外)인점을 고려(考慮)하면 양호(良好)한 광역교통망(廣域交通網)도 가진다 볼 수 있겠습니다.



서대전역 한국아델리움은 도보권(徒步圈)에 학교(學校)를 두고 있다는 점(點)도 장점(長點)으로 꼽을 수 있는데요.

초등학교(初等學校)까지는 약(約) 740미터정도(程度) 떨어져 있는 문화초(文化初)와 814미터 떨어져 있는 문성초가(價) 있으며 이 두학교(學校) 모두 5분내(分內)로 이동(移動)이 가능(可能)합니다.

그 밖에 중학교(中學校)와 고등학교(高等學校)들도 반경(半頃) 1키로미터 이내(以內)에 모두 위치(位置)하고 있고 배제대와 건신대(件神대) 등(等)도 10분이내(分以內)로 통학기(通學機) 가능(可能)한 환경(環境)을 가집니다.

또한 약(約) 32개(個) 이상(以上)의 학원가(學院街)가 밀집(密集)해 있는 대전(大田) 중구(中區)의 최대(最大) 학원가(學院街)가 걸어서 10분거리(分距離)에 있다는 점(點)도 장점(長點) 중(中)에 하나입니다.



반경(半頃) 2키로미터 이내(以內)에는 서대전역(西大田驛)을 시작(始作)으로 각종(各種) 병원(病院)과 안전(安全)센터 그리고 행정복지(行政福祉)센터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단지(團地) 주변(周邊)으로는 일반상업지역(一般商業地域)이 자리하고 있지만 중심상권(中心商圈)이 없다보니 생활편의시설(生活便宜施設)이 다소(多少) 미흡(未洽)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2호선(號線) 유천역(有賤役)이 개통(開通)된다면 역세권(驛勢圈) 상권(商圈)이 형성(形成)하게 될 것이기 때문에 이 부분(部分)에 대(對)한 걱정은 접어두어도 될 것 같은데요.

차량(車輛)으로 이동(移動)이 약(約) 10분거리(分距離)에는 홈플러스나 코스트코와 같은 대형유통(大型流通)마트는 이미 입접(椄)되어 있는 상황(狀況)입니다.



현재(現在) 대구(大邱)는 원도심(原都心) 활성화(活性化)를 위한 사업(事業)으로 도시재생(都市再生) 뉴딜사업(事業)이 진행중(進行中)에 있고 노후(老後) 주택(住宅)들을 재개발(再開發)하는 사업(事業)들이 다수(多數) 착수(着手)되었습니다.

서대전역 한국아델리움이 들어서는 곳 또한 마찬가지인 상태(狀態)인데요.

중구(中區) 유천동 전통시장(傳統市場)을 중심(中心)으로 그 일대(一帶)를 활성화(活性化)하기 위해 도로(道路)나 인프라를 개선중(改善中)에 있고 주차장(駐車場)도 마련하고 있습니다.

각종(各種) 어울림센터들과 문화공간(文化空間)들을 확보(確保)해 원도심(原都心) 활성화(活性化)에 이바지 할 것으로 예상(豫想)되고 있죠.



문성초고(高) 옆쪽으로는 약(約) 1380세대(世代)가 들어서는 산성동(酸性動) 주택재개발사업(住宅再開發事業)이 진행중(進行中)에 있고 유등천변(變)을 따라서 자리하고 있는 도마변동(變動)에는 약(約) 1만세대(萬世帶) 이상(以上)의 주거(住居)가 들어설 계획(計劃)에 있습니다.

이렇듯 인근지역(隣近地域)의 개발사업(開發事業)이 순항(巡航)으로 진행(進行)되면서 원도심(原都心)이 활성화(活性化)되고 주거여건(住居與件)이 개선(改善)될 것입니다.



철도(鐵道) 인프라를 확충(擴充)해 교통여건(交通與件)을 대폭(大幅) 개선(改善)할 2호선(號線) 트램 또한 서대전역 한국아델리움에 긍정적(肯定的)인 영향(影響)을 미칠것으로 전망(展望)되고 있습니다.

 



인근(隣近)에 청약(請約) 마감이 되었던 곳들의 평균(平均) 분양가(分讓價)는 4억(億)원대초반대(臺初盤臺)에 일부(一部) 현장(現場)의 경우(境遇)에는 프리미엄이 얹어져 거래(去來)가 되고 있는 만큼 청약통장(請約通帳) 없이도 원(願)하는 동호수(棟號數)를 선택(選擇)할 수 있다는 점(點)은 본 단지(團地)의 메리트인데요.

계속(繼續)해서 올라가는 원재자(願財子)값으로 인해 앞으로 예정(豫定)되어 있는 대전(大田) 아파트 분양(分讓) 단지(團地)들의 분양가(分讓價)가 어떻게 나올지 예상(豫想)할 수 없는 현(現) 시점(時點)에서 이번(이番) 기회(機會)는 충분히(充分히) 고려(考慮)해볼만한 부분(部分)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