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音聲)에 자리잡을 성본산업단지(姓本産業團地)는 음성(音聲)에서 최대(最大) 규모(規模)의 산단(算段)으로 주거(住居)와 산업(産業)을 중심(中心)으로 계획(計劃)이 되고 있으며 덩달아 문화(文化)와 여가시설(餘暇施設)들도 다수(多數) 자리잡을 예정(豫定)인데요.
무엇보다 주목(注目)할 점(點)은 이곳에 약(約) 5천여세대(千餘世帶)의 주거단지(住居團地)가 조성(造成)된다는 점(點)입니다.
산업단지(産業團地)가 조성(造成)됨과 동시(同時)에 주거지(住居地)가 함께 들어서기때문에 배후단지(背後團地)로서의 역할(役割)을 탄탄히 할 것으로 예상(豫想)되고 있으며 음성(音聲)은 현재(現在) 비규제지역(非規制地域)으로서 각종(各種) 규제(規制)로부터 자유로운 곳이기 때문에 투자처(投資處)로 보기에 아주 적합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음성 동문디이스트 미분양 아파트는 성본산업단지내(姓本産業團地內)에 위치(位置)하는 아파트로서 대지면적(垈地面積) 1만여평(萬餘坪)에 건축면(建築面)척 1천(千)3백여평(百餘坪)입니다.
용적률(容積率) 219%, 건폐율(建蔽率)은 13%로 단지(團地)가 전체적(全體的)으로 봤을때 답답함 없이 개방감(開放感)을 줄 수 있는 설계(設計)를 보이고 있는데요.
공급(供給)타입은 전용면적(專用面積) 84제곱미터 단일(單一)로 이루어지며 a타입 403세대(世代)와 b타입 284세대(世代)로 총(總) 687세대(世帶)가 조성(造成)됩니다.
지하(地下)에는 976대(臺)가 주차(駐車)할 수 있는 공간(空間)이 지하(地下) 2층(層)까지 조성(造成)될 예정(豫定)이며 가장 높은 층(層)은 29층(層)으로 총(總) 7개동(個棟)이 있습니다.
내부구조(內部構造)는 현재(現在) 선호도(選好度)가 가장 높고 가구(家具)나 활용도(活用度)가 가장 높은 판상형(板狀型) 구조(構造)로 모두 이루어질 예정(豫定)인데요.
남쪽(南쪽)으로 배치(配置)되고 여기에 판상형(板狀型) 구조(構造)를 더했기때문에 각(各) 방(房)마다 채광(採光)이 좋고 바람도 잘 드는 구조(構造)를 가집니다.
공간(空間)을 활용(活用)함에 있어 가장 중요(重要)한 부분(部分)이라할 수 있는 수납공간(受納空間)을 특화(特化)한 구조(構造)를 선보일 예정(豫定)입니다.
현관(玄關)에 신발장(신발欌)과 더불어 골프채와 같은 큰 물건(物件)들도 무리(無理)없이 수납(收納)을 할 수 있는 공간(空間)이 따로 마련되고 그밖에 주방(廚房)에도 각종(各種) 장비(裝備)들과 식료품(食料品)들을 보관(保管)할 수 있는 펜트리공간(空間)이 배치(配置)되며 안방(안房)에는 드레스룸이 제공(提供)됩니다.
최근(最近)들어 늘어나는 재택근무(在宅勤務)로 인해 서재공간(書齋空間)으로 활용(活用)할 수 있는 공간(空間)이 있는 구조(構造)를 찾는 분들이 많은데 b타입의 경우(境遇)에는 알파룸이 제공(提供)되기 때문에 이 공간(空間)을 재택근무(在宅勤務)를 할 수 있는 공간(空間) 등(等) 다양한 방법(方法)으로 활용(活用)할 수 있겠습니다.
단지(團地)에는 입주민(入住民)들이 자유롭게 이용(利用)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施設)들이 갖추어질 예정(豫定)인데요.
먼저 푸른 잔디가 펼쳐질 광장(廣場)을 비롯해 다양한 의미(意味)를 가진 테마와 물과 어우러지는 수공간(數空間) 등(等)의 조경시설(造景施設)도 배치(配置)될 예정(豫定)입니다.
아이들만의 공간(空間)인 놀이터나 어린이집등(等)도 계획(計劃)에 있으며 운동(運動)할 수 있는 실내공간(室內空間)과 세탁실(洗濯室)과 같은 여가시설(餘暇施設)도 계획(計劃)에 있습니다.
음성 동문디이스트 미분양 아파트 가 자리하는 대소면은 금왕읍과 음성읍 다음으로 인구(人口)가 많은 지역(地域)입니다.
특히(特히)나 경제활동(經濟活動)이 가장 활발(活潑)하게 이루어지는 20대(代)에서부터 50대(代)까지의 인구(人口) 비율(比率)이 약(約) 34퍼센트 이상(以上) 차지를 하고 있는 만큼 주거(住居) 수요(需要)도 높다고 볼 수 있는데요.
기업복합도시(企業複合都市)로서의 개발(開發)이 모두 완료(完了)가 된다면 현재(現在)보다도 많은 인구(人口)가 유입(流入)될 것으로 예상(豫想)하고 있는 만큼 안정적(安定的)인 주거수요(住居需要)를 보일 것입니다.
현재(現在)는 약(約) 2만명(萬名) 이상(以上)의 근로자(勤勞者)들이 산단(産團)에 상주(常住)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앞으로의 수요(需要)는 물론(勿論) 현재상황만(現在狀況萬) 보더라도 신규(新規) 주거(住居)에 대(對)한 수요(需要)는 탄탄한 편(便)이라고 볼 수 있으며 향후(向後) 5천세대(千世帶)가 모두 입주(入住)한 뒤에는 미니신도시(新都市)의 신(神) 주거(住居)타운을 형성(形成)할 것으로 기대(期待)되고 있죠.
이곳은 인근(隣近)에 위치(位置)한 충북혁신도시(忠北革新都市)를 비롯해서 대소면이나 금왕읍에 자리하고 있는 인프라를 공유(共有)할 수 있는 입지(立地)입니다.
다수(多數)의 세대(世代)가 자리할 예정(豫定)이다보니 음성 동문디이스트 미분양 아파트 단지(團地) 바로 앞에는 초등학교부지가(初等學校敷地價) 예정(豫定)되어 있으며 입주(入住)와 함께 도보(徒步)로 오갈 수 있는 학군(學群)을 가집니다.
그밖에 학교(學校)는 도보권(徒步圈)에 속(屬)하지는 않지만 가까운 편(便)이기 때문에 차량이동(車輛移動)으로 편리(便利)하게 통학(通學)할 수 있고 사교육시설(社敎育施設)은 현재(現在)는 아직 다 갖추어지지 않았지만 주거단지(住居團地)들이 입주(入住)하면서 그 수요(需要)에 맞게 사교육시설(社敎育施設)들이 다수(多數) 배치(配置)하게 될 예정(豫定)이며 혁신도시(革新都市)나 금왕읍에 자리하고 있는 학원가(學院街)를 이용(利用)함에도 무리(無理)없어 보입니다.
21번(番) 국도(國道)와 초금로(草琴路)가 단지(團地)와 인접(隣接)하고 있는데 이를 이용(利用)한다면 음성시내(陰性市內)로의 이동(移動)이 편리(便利)하며 더 나아가 중부(中部), 평택제천고속도로(平澤堤川高速道路)와 같은 교통망(交通網)을 이용(利用)하기에도 불편(不便)함이 없습니다.
이와같은 고속도로(高速道路)를 이용(利用)하면 서울권(圈)으로의 진입(進入)은 물론(勿論) 충청권(忠淸圈)까지는 1시간대(時間帶)로 접근(接近)이 가능(可能)하고 그밖에 타지역(他地域)으로의 이동(移動)도 수월한편입니다.
단지(團地)에서 약(約) 5키로미터 떨어진 곳에는 터미널이 위치(位置)하기때문에 대중교통(大衆交通)을 이용(利用)해서 지역이동(地域移動)도 편히(便히) 할 수 있습니다.
이외(以外)의 교통(交通) 개발계획(開發計劃)으로는 우선(于先) 세대수(世代數)가 늘어나는 만큼 주진입로(駐進入路)의 개발(開發)이 예정(豫定)되어 있습니다.
감곡(嵌谷)에서 청주공항(淸州空港)을 잇는 수도권(首都圈) 내륙선도(內陸先導) 개발(開發) 계획(計劃)에 있다보니 전반적(全般的)인 교통환경(交通環境)이 편리(便利)하게 개선(改善)될 예정(豫定)이며 개발(開發)에 따른 호재(好材)를 한몸에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음성 동문디이스트 미분양 아파트 가 꼽히고 있습니다.
주거지(住居地) 주변환경(周邊環境)이 아무리 편(便)하다고 한들 내부(內部) 구조(構造)가 비효율적(非效率的)이거나 요즘 시대(時代)에 뒤떨어진다면 선호도(選好度)가 떨어질 수밖에 없는데 본 단지(團地)의 경우(境遇)에는 주거지(住居地)에 첨단(尖端) 시스템이 다수(多數) 적용(適用)될 예정(豫定)에 있습니다.
삼성(三星) iot 스마트 시스템을 비롯해서 청정환기(淸淨換氣)시스템 등(等)의 편의(便宜) 시스템과 에너지 절약(節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各種) 제어(制御) 설비(設備)가 예정(豫定)되어 있는데요.
전기차(電氣車) 수요(需要)가 높아지고 있다보니 지하주차장(地下駐車場)에는 전기차(電氣車)를 충전(充電)할 수 있는 설비(設備)도 예정(豫定)에 있습니다.
세대당(世帶當) 1개(個)의 전용(專用) 별도(別途) 창고(倉庫)를 제공예정(提供豫定)에 있는 음성 동문디이스트 미분양 아파트 는 비규제지역(非規制地域)에 자리하는 만큼 규제(規制)에 있어 보다 자유롭기 때문에 내가 살기 위한 집으로서의 조건(條件)도 잘 갖춰진 곳으로 볼 수 있는데요.
현재(現在) 이곳의 입지(立地)와 가치(價値)를 생각한다면 각종(各種) 규제(規制)로 인해 부동산(不動産) 투자(投資)가 어려워진 지금(只今) 딱 알맞는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전국아파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역북 서희스타힐스 용인 912세대 신규공급 (0) | 2022.05.02 |
---|---|
서대전역 한국아델리움 역세권 주상복합아파트 (0) | 2022.05.02 |
울산 미분양 아파트 에일린의뜰 2차 대단지 아파트 정보 (0) | 2022.04.13 |
울산 북구 민간임대아파트 신천동 퍼스트 플레이스 (0) | 2022.03.27 |
용계 푸르지오 대구 미분양 아파트 (0) | 2022.0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