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집과 가까운곳에 모든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일상생활(日常生活)을 좀 더 편리(便利)하게 누릴 수 있는 주거입지(住居立地)를 선호(選好)하고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걸어서 갈 수 있는 학교(學校), 쇼핑, 문화시설(文化施設)을 비롯해서 직주근접(直走近接) 또는 교통(交通) 편의성(便宜性)이 아주 좋은 복합단지(複合團地)들이 관심(關心)받고 있는데요.
빌리브 에이센트 연신내 오피스텔 원스톱 생활(生活)을 누림과 동시(同時)에 GTX 노선(路線)의 호재(好材)까지 가져갈 수 있는 곳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이 곳은 은평구(恩平區) 불광동 일반상업지역(一般商業地域)에 연신내구역(區域) 도시정비형(都市整備型) 재개발(再開發) 사업(事業)으로 진행(進行)되는 곳으로써 대지면적(大地面積) 2천(千)5백여평(百餘坪)위에 415실(室)의 오피스텔이 건설(建設)됩니다.
58퍼센트의 건폐율(建蔽率)에 792퍼센트의 용적률(容積率)을 가진곳이며 건축규모(建築規模)는 지하층(地下層) 5층(層), 지상층(地上層) 24층(層) 높이로 예정(豫定)되어 있는데요.
신세계건설이 시공(施工)하는 서울에서의 최대규모(最大規模)를 자랑하는 빌리브로써 GTX-A노선(路線)이 예정(豫定)되어 있는 연신내역 바로 앞에 자리하겠습니다.
총(總) 415실(室) 중(中)에서 410실만의 신규(新規)로 공급(供給)이 계획(計劃)되어 있고 타입은 전용(專用)67㎡부터 77㎡, 84㎡로 주거형(住居型) 오피스텔 구조(構造)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각(各) 타입별(別)로 적게는 1개(個), 많게는 4개(個)의 구조(構造)로 다양성(多樣性)을 갖추었기때문에 같은 평형대(坪型臺)비 원(願)하는 구조(構造) 선택(選擇)이 가능(可能)한 곳입니다.
무엇보다 GTX-A노선(路線)과 더불어 지하철(地下鐵) 3.6호선(號線)이 운행(運行)하고 있는 연신내역 바로 앞이기때문에 트리플 역세권(驛勢圈)이라는 수도권(首都圈)에서 가장 중요(重要)한 입지적(立地的)인 장점(長點)을 가집니다.
지하(地下) 5층(層)에는 324대(代)의 차량(車輛)이 들어갈 수 있도록 기계식(機械式) 지하주차장(地下駐車場)으로 계획(計劃)되어 있으며 그외(外)에 지하(地下)4층(層)부터 2층(層)까지도 각(各) 139대(代), 147대(代), 133대(臺)가 주차(駐車)할 수 있게 공간(空間)이 마련됩니다.
그리고 지하(地下)1층(層)에는 메가박스 또는 CGV가 입점(入店)을 검토중(檢討中)에 있고 지상(地上) 1.2층(層)에는 상업시설(商業施設)들이 배치(配置)될 예정(豫定)이기때문에 가까이서 문화생활(文化生活)과 인프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지상(地上)3층(層)에는 도시경제활성화시설등(都市經濟活性化施設等)이 예정(豫定)되어 있으며 오피스텔은 지상(地上)4층(層)부터 배치(配置)됩니다.
A동(桐)부터 C동(棟)까지 총(總) 3개동(個棟)으로 이루어지는 빌리브 에이센트 연신내 오피스텔은 판상형(板狀型)으로 이루어진 세대(世代)가 약(約) 87퍼센트, 타워형(型)으로 이루어진 세대(世代)가 13퍼센트를 이룰예정입니다.
주력평형(主力坪型)은 전용(專用)84㎡로 4가지타입으로 나뉘는데 모두 판상형(板狀型)으로 이루어져 있고 281실(室)로 절반이상(折半以上)을 차지하며 방향(方向) 또한 남향(南向)과 북향(北向)으로 분포(分布)되어 있습니다.
그다음으로는 전용(專用)67㎡이 2가지타입으로 118실(室)이며 타워형인(兄人) 전용(專用)77㎡은 11실(室)로 가장 적습니다.
빌리브 에이센트 연신내 오피스텔은 고양(高揚) 또는 일산(一山) 등(等)의 수도권(首都圈) 서북부(西北部) 지역(地域)으로의 관문(關門) 입지(立地)를 자랑하며 3호선(號線)과 6호선(號線)을 탈 수 있는 연신내역까지 도보(徒步) 단(單) 1분(分)밖에 걸리지 않는 초역세권(超驛勢圈) 현장(現場)인데다 앞으로 GTX까지 개통(開通)되면 트리플역세권(驛勢圈)을 갖추게 됩니다.
위치(位置)가 좋기때문에 일산(一山)은 물론(勿論) 여의도(汝矣島)나 종로(鍾路), 강남(江南) 등(等)의 주요(主要) 도심(都心)으로 이동(移動)이 1시간치(時間値) 채 걸리지 않고 향후(向後) GTX가 개통(開通)되면 삼성역(三成驛)까지는 단(單) 9분(分)이면 이동(移動)하게 되기때문에 대중교통(大衆交通)이 아주 뛰어나고 볼 수 있는데요.
이에 더불어 통일(統一)로IC까지는 약(約) 7키로미터, 홍은(弘恩)IC까지는 약(約) 8키로미터 떨어져 있고 이를 이용(利用)하면 외곽순환도로(外郭循環道路)나 내부순환로 등(等)으로의 접근(接近)이 굉장히(宏壯히) 용이(容易)하기에 자차(磁差)를 이용(利用)한 생활(生活)도 편리(便利)한 곳입니다.
아파트형(形) 구조(構造)를 보여주고 있는 주거형(住居型) 오피스텔이다보니 가족단위도(家族單位度) 이곳을 고려(考慮)하고 있는데 그럴려면 교육환경(敎育環境)도 뒷받침되어야합니다.
본 단지(團地)에서 반경(半徑) 1키로미터 내(內)에 연천초등학교가 있으며 이곳으로 학교(學校) 배정(配定)이 예정(豫定)되어 있고 구선역(口宣役)부터 연신내역까지 학원가(學院街)가 자리하고 있는데요.
반경(半徑) 3키로미터까지 넓히면 은평구청을 시작(始作)으로 녹번역까지 형성(形成)되어 있는 학원가(學院街)도 이용(利用)할 수 있으며 구립도서관도(舊笠圖書館度) 가까운편이라 아이들 교육환경(敎育環境)이 우수(優秀)한편입니다.
이외(以外)에도 로데오거리와 롯데몰, 이마트와 NC백화점(百貨店) 등(等)의 쇼핑인프라와 문화화관(文化花冠), 대학(大學) 및 종합병원(綜合病院) 등(等)이 반경(半徑) 3키로미터 이내(以內)에 위치(位置)해 있어 차량(車輛)으로 20분(分)이면 모두 이용(利用)이 가능(可能)합니다.
현재(現在) 은평구는 10년(年)이 넘은 노후(老朽)된 주택(住宅) 비율(比率)이 76퍼센트로 신축(新築)으로의 이전(移轉)을 원(願)하는 수요(需要)가 풍부(豐富)한 곳입니다.
특히(特히) 서울지역(地域)은 중심입지(中心立地)를 자랑하는 곳의 분양(分讓) 물량(物量)이 극히(極히) 드물기때문에 높은 관심(關心)을 보이고 있는데요.
지난해 공급(供給)이 적었던 시기(時期)에 분양(分讓)을 진행(進行)했던 은평(恩平) 자이 더스타는 주변(周邊) 시세대비(時勢對備) 10퍼센트에서 25퍼센트나 비싸게 공급(供給)했으나 일부(一部) 저층세대(底層世代)를 제외(除外)하고는 모두 분양(分讓)이 마감된 적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본 단지(團地)를 포함(包含)해서 연신내 역세권(驛勢圈) 내(內)에서 무려(無慮) 5만(萬)6천여평(千餘坪)이라는 최대(最大) 규모(規模)로 복합개발단지(複合開發團地)를 조성(造成)할 예정(豫定)에 있는데요.
총(總) 3단계(段階)로 나뉘어 개발(開發)되는 이 사업중(事業中) 빌리브 에이센트 연신내 오피스텔은 1단계(段階)이며, 2단계(段階) 파레제(第)페B/D와 3단계(段階) 범서(凡書)쇼핑부지(敷地)까지 모두 개발(開發)이 완료(完了)된다면 서울 서북권역(西北圈域)에서 경제(經濟) 및 생활(生活) 그리고 문화(文化)의 중심(中心)이 될 것이라는 기대감(期待感)을 가지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GTX 노선(路線) 중(中)에서도 가장 빠른 개통(開通)을 예정(豫定)하고 있는 A노선(路線)의 정거장(停車場) 중(中) 하나가 바로 연신내역이기때문에 개통이후(開通以後)에는 주거환경(住居環境)이 점차(漸次) 더 개선(改善)될 여지(餘地)가 있으며 지역(地域) 이미지 또한 크게 변화(變化)할 것으로 예상(豫想)되고 있습니다.
역세권(驛勢圈)을 중심(中心)으로 고밀주거(高密住居)를 도입(導入)하고 지구단위계획(地區單位計劃)과 더불어서 빌딩, 쇼핑센터, 체육시설용지(體育施設用地)까지 추가적(追加的)으로 개발(開發)이 완료(完了)된다면 더 높은 미래가치(未來價値)를 지니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중심(中心)에 빌리브 에이센트 연신내 오피스텔이 자리할 예정(豫定)이며 입주예정일(入住豫定日)은 27년(年) 6월(月)입니다.
'전국아파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주 동문디이스트 모델하우스 잔여동호수확인 (0) | 2023.10.18 |
---|---|
아산 모종 블랑루체 힐스테이트 잔여세대 안내 (0) | 2023.09.23 |
원주 관설동 동문디이스트 아파트 대단지 잔여세대 (2) | 2023.09.21 |
안성 영무예다음 모델하우스 민간임대아파트 8월 소식 (0) | 2023.08.04 |
홍성 이편한세상 더센트럴 아파트 분양 모델하우스 조건 (0) | 2023.08.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