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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아파트정보

브라이튼 여의도 아파트 잔여세대 분양



 



어려운 경제상황(經濟狀況)으로 소비(消費)가 위축(萎縮)되자 건설사(建設社)들도 다수(多數)의 신축단지(新築團地) 공급(供給)보다는 수요자(需要者)들이 좋아할만한 요소(要素)들을 갖춘 입지(立地)를 가진 곳들을 위주(爲主)로 분양(分讓)을 진행(進行)하고 있습니다. 서울의 경우(境遇)에는 특히(特히) 한강(漢江)과 가까우면서도 호텔식(式) 주거(住居) 서비스 제공(提供)과 같은 하이엔드 아파트가 떠오르고 있으며 브라이튼 여의도(汝矣島) 아파트가 대표적(代表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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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방문예약] 브라이튼 여의도 ☎1533-9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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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영그룹의 하이엔드 주거(住居)브랜드인 브라이튼은 대한민국(大韓民國)을 대표(代表)하는 서울 그곳에서도 여의도(汝矣島) 및 한남(韓男)과 논현과 같이 중심지역(中心地域)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시공(施工)은 gs건설(建設)이 맡아진행했으며 일본(日本) 최고(最高)의 복합개발회사(複合開發會社)인 모리가 도시기획(都市企劃)을, 세계적(世界的)인 건축(建築) 설계기업인(設計企業人) 어반에이전시가 평면(平面)을 계획(計劃), 국내(國內) 초고층(超高層)의 주거복합시설(住居複合施設) 설계(設計)의 선두주자(先頭走者)라 할 수 있는 기안건축(建築)이 함께했습니다.

 

 

 

 


옛 여의도(汝矣島) mbc사옥부지(社屋敷地)의 변화(變化)
영등포구(永登浦區) 여의도동(汝矣島洞) 31에 위치(位置)하며 옛 여의도(汝矣島)mbc가 자리했던 사옥부지(社屋敷地)위에 건설(建設)된 초고층(超高層)의 주상복합(住商複合) 아파트입니다. 대지면적(垈地面積)은 5382평(坪)이며 43%의 건폐율(建蔽率) 그리고 958%의 용적률(容積率)로 최고(最高) 49층(層)으로 건설(建設)되었고 지하(地下)는 6층(層)까지 있습니다. 복합개발사업(複合開發事業)으로 아파트와 오피스텔 외(外)에도 오피스까지 4개동(個棟)이 건설(建設)되었는데요. 


이중(中)에서 2개동(個棟)은 공동주택(共同住宅)으로 454세대(世代)가 있고 최고층(最高層)은 49층(層), 고소득(高所得) 1인가구(人家口)들을 위한 오피스텔은 1개동(個棟)으로 최고(最高) 49층(層)까지 이루어져 있고 849실(室)이 있습니다. 나머지 1개동(個棟)은 지하(地下)1층(層)부터 지상(地上)32층(層)으로 이루어진 오피스입니다. 브라이튼 여의도(汝矣島)는 지하(地下) 1층(層)에서부터 3층(層)까지는 공공업무시설(公共業務施設)과 판매시설(販賣施設)이 있습니다.


조망(眺望)을 중점(重點)으로 설계(設計)에 차별화(差別化)를
본 단지(團地)의 공급평면(供給平面)은 전용(專用)84제곱미터 구(區)35평(坪)이 91세대(世代), 전용(專用)101제곱미터 구(區)42평(坪)이 91세대(世代), 전용(專用)113~117제곱미터 구(區)48평(坪)이 181세대(世代), 전용(專用)132~135제곱미터 구(區)55평(坪)이 91세(歲)로 중대형(中大型)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한 호실(號室)에 따라서 2면개방(面開放) 및 테라스, 돌출(突出)발코니 등(等)과 같은 특화설계(特化設計)가 적용(適用)되었습니다.


101동(棟) 및 102동(棟) 공동주택(共同住宅)에서 약(約) 13층(層) 이상세대(以上世代)부터는 한강(漢江)뷰와 시티뷰의 조망(眺望)이 가능(可能)한데 이중(中)에서도 1호라인은 2면개방형(面開放形) 구조(構造)로 한강(漢江)뷰와 시티뷰가 모두 가능(可能)한 조망(眺望)프리미엄을 가진 세대(世代)라는 점(點)을 참고(參考)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의도(汝矣島)와 용산을 하나의 시티코어로
브라이튼 여의도(汝矣島) 아파트는 서울에서 유일(唯一)하게 자리하고 있는 국제금융업무지구(國際金融業務地區)임과 동시(同時)에 서울 3대(代) 도심(都心)이며 용산국제업무지구(龍山國際業務地區)와도 인접(隣接)한 위치(位置)입니다. 2040 서울도시기본계획(都市基本計劃)에 따라 여의도(汝矣島)와 용산을 연계(連繫)해 인프라를 개선(改善)하고 공간(空間) 수요(需要) 지원(支援)을 계획(計劃)하고 있기때문에 앞으로의 신흥(新興) 업무(業務) 권역(圈域)으로 재탄생할 예정(豫定)인데요.


용산(龍山)은 일자리부터 주거(住居)와 문화(文化) 등(等) 직주혼합(直走混合)이 가능(可能)한 다용도(多用途) 복합개발(複合開發)을 진행(進行)할 예정(豫定)이지만 지상부(地上部)에는 녹지율(綠地率)을 50%이상(以上) 확보(確保)할 계획(計劃)입니다. 또한 규제최소구역(規制最小區域), 용적률(容積率)은 1500%이상(以上), 비주거용(非住居用) 70%이상(以上)을 목표(目標)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하(地下)에 도로(道路), 도심항공교통(都心航空交通), stx 등(等)의 첨단기술(尖端技術) 개발(開發)컨셉 1호(號)인 모빌리티 허브 및 대중교통(大衆交通)의 환승거점(換乘據點)으로 용산(龍山)은 아시아의 실리콘밸리, 여의도(汝矣島)는 월스트리트로 집적이익(集積利益)의 극대화(極大化)시킬 예정(豫定)으로 미래가치(未來價値)가 아주 뛰어난 지역(地域) 중(中) 하나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노량진(鷺梁津) 일대(一帶) 약(約) 17만(萬)제곱미터를 지구단위계획(地區單位計劃) 수립(樹立)해 용산에서부터 노량진(鷺梁津) 여의도(汝矣島)를 연결(連結)할 계획(計劃)도 있는데요. 수변복합거점(水邊複合據點)의 개발(開發)로 접근성(接近性)도 향상(向上)될 전망(展望)이며 수변(水邊) 문화(文化) 중심(中心)의 도시공간(都市空間)이 재편성(再編成)되어 서울 최중심(最中心)에서 쾌적성(快適性)까지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서남권(西南圈)의 교통(交通) 요충지(要衝地)
브라이튼 여의도(汝矣島)는 반경(半頃) 500미터내(內)에 여의대로(汝矣大路)와 여의대방로를 인접(隣接)하고 있어 마포대교(麻布大橋) 및 원효대교(元曉大橋)로 빠르게 진입(進入)할 수 있으며 반경(半頃) 1키로미터까지 넓히면 국회대로(國會大路)와 올림픽대로 및 강변북로 등(等)까지 다수(多數)의 핵심(核心) 도로망(道路網)을 보유(保有)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서울 서부(西部)나 동부(東部)로의 접근성(接近性)이 아주 우수(優秀)하고 5.9호선(號線)과 16개(個)의 버스정류장(停留場)이 인근(隣近)에 분포(分布)되어 있어 대중교통(大衆交通) 접근성(接近性) 또한 뛰어납니다.


하지만 이 인근(隣近)에는 약(約) 15년이상(年以上)된 노후(老朽) 아파트 비율(比率)이 94%를 차지하고 있고 신축(新築) 아파트 단지(團地)의 공급(供給) 부재(不在)가 이어지다보니 신규(新規) 분양(分讓)에 대(對)한 관심(關心)이 높은데요. 여의도(汝矣島) 15개(個) 단지(團地) 약(約) 7천여세대(千餘世帶)가 재건축(再建築)을 추진(推進)하고 있으나 오랜 시간(時間)이 소요(所要)될 것으로 예상(豫想)되고 있습니다.


이때문에 약(約) 14년(年)만에 공급(供給)된 브라이튼 여의도(汝矣島)가 큰 관심(關心)을 받고 있는 상황(狀況)이며 하이엔드 아파트인만큼 서비스 남다른것도 특징(特徵)인데요. 단지내(團地內)에 함께 공급(供給)되는 상업시설(商業施設)은 사업주체(事業主體)가 직접(直接) 운영(運營)할 예정(豫定)으로 안정성(安定性)은 물론(勿論) 효율성(效率性)까지 갖출 전망(展望)이며 고급(高級) 주거(住居) 전문(專門) 업체(業體)의 호텔식(式) 서비스도 제공(提供)될 예정(豫定)입니다.